섹션헤드라인뉴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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섹션 헤드라인뉴스는 현재 21C 시대흐름과 패러다임의 변화에 부응하여
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한 웹 서비스 신문 제공 방법 및 광고방법으로 인쇄매체에 표시된 “새로운 미디어 플랫폼”의 창조적 인프라 마련이라는 모토 아래
인공지능 입력방식을 통하여 웹 서비스(예, 뉴스/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공지사항 등)와 지역사업자의 타겟 광고를 제공 함으로써 각종 뉴스 및 지역정보를
특화/맞춤형으로 지역주민 및 고객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선별적으로 공급함으로써 그 지역의 주민의 유대감과 결속력을 강화시키고 문화창달의 Hub역할을 증진 함으로써
지역주민의 Community Tool로써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 또한 한 섹션에 헤드라인 중앙기사와 하단의 지역밀착형 기사를 제공함으로써 지방자치단체의 정보의 소외감을 해소하고 지역 독자들이 손쉽게 신문을 접근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 함으로써 향후 “1인 미디어시대” 혁신과 성장의 시금석 역할을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. 더불어 뉴스를 헤드라인으로 제공함으로써 지면의 제약성과 요즘 대세인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시·공간을 초월하는 온오프라인병합개념의 신미디어로써 재조명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.
섹션 헤드라인의 기존 유사 신문 및 지역신문과의 차별성을 살펴보면 첫째, 전국일간지와의 다른점은 지역밀착형 기사 제공으로 지역사회의 구성원의 유대감과 정보의 상대적 소외감을 해소하고 더 나아가 지역사업자와 소상공인들의 광고 및 홍보지원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사회 구성원 커뮤니티 툴을 제공 한다는 것 입니다. 둘째, 기존 지역신문과의 차별화 부문은 100%로 특화된 독자가 있는 신문이고 관보성격의 진부한 형태를 탈피하여 특화/전문화된 지역· 분야별 관련정보를 전달하는 매체이고 일상생활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촉매제 역할을 다 한다는 것입니다. 셋째, 지역광고지와의 차별화 전략은 천편일률적인 나열식 광고에서 벗어나 다양한 광고주의 산업분야 및 업종별 전문정보와 홍보성 기사를 제공하고 New Trend 및 기획기사 동시 전달로 독자들의 카운셀링 역할과 “스토리텔링”방식 도입으로 차세대 신개념의 『1인 미디어 시대』 의 교두보 확보와 고품격 광고, 독자 맞춤형 홍보도 가능 할 것으로 판단 됩니다. 넷째, 일반 무가지와의 차이점은 획일화된 광고에서 벗어나 광고주의 전문정보 전달의 기획성/홍보성 기사와 “스토리텔링” 기법의 기사 제공과 불특정 다수가 아닌 관련 주 타겟 독자를 확보 할 수 있으며 독자에게 직접 배달함으로써 구독 충성도도 상승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. 섹션헤드라인뉴스의 사업개념을 설명하면 첫째로 지역 소상공인들의 영업 및 홍보를 지원하는 광고매체로써 1면에는 중앙기사헤드라인과 광고주에 관련된 전문정보/홍보성기사를 헤드라인으로 제공하고 광고주 선택에 따라 면수 및 발행부수를 결정하고 배포지역도 자체로 선정함으로써 홍보효과도 배가 되고 고객 충성도와 매출증대효과의 Win-Win개념의 일석이조의 장점도 이루어 질 것으로 판단됩니다. 둘째로 섹션 헤드라인의 『서비스 플랫폼』을 살펴보면 Ucc.name/도메인으로 명함 및 5분안에 홈페이지 완성하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.또한 소상공인들의 홍보 Tool로서 소상공인 의 도메인을 무료공급하여 모바일 헤드라인 검색 포탈【 검색 엔진 연동 】로 자리 매김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. 셋째로 섹션 헤드라인에서 소상공인 및 지역사업자에게 “모바일 전단지”, 전국번호 제공”, 배너광고 교환”, “마케팅 지원 및 컨설팅”, “모바일 도메인 제공”을 제공 함으로써 지역 소상공인과 늘 함께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동반자적인 역할도 기대 됩니다. 상기와 같은 섹션 헤드라인의 차별성과 차세대 신개념의 사업전개 방식으로 당사는 “지역경제의 활성화”, “헤드라인 기사 제공의 브랜드화”, “중앙기사 및 지역기사의 다양성과 차별성”, “지역 소상공인들의 적극적인 개발 및 발굴”, “On/Off Line 컨텐츠의 병합 운영”, “광고 크리에이티브의 개발”이라는 기치 아래 『지역 생활형 콘텐츠 프로바이더 및 모바일 헤드라인 비즈니스 컨설팅 리더』로서 미래비전의 꿈을 실현 할 것입니다. 마지막으로 섹션 헤드라인의 임·직원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가치 있는 경제정보를 발굴하고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할 것이며 또한 지방자치단체 및 유관기관과의 업무제휴를 통하여 양질의 정보를 전달하고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무한한 도움이 되는 조력자 역할도 수행할 것이며 주기적인 “켐페인 및 행사” 제공으로 “사회 환원”과 “사회 나눔”등 봉사와 헌신의 정신도 잃지 않을 것이며 “지역 밀착형 헤드라인 뉴스 제공” 및 “공공 저널리즘”의 메신저의 문화창달의 촉매제 역할을 다하기 위하여 하루하루 정진하는 모습을 보일 것을 약속 드립니다.

섹션헤드라인뉴스 임직원 배상